따뜻한 봄. 새학기의 시작과 함께 여기저기 소개팅 자리가 늘고 있다. 소개팅은 첫인상이 중요하다. 때문에 사람들은 작은 옷차림까지 세세하게 챙긴다. 특히 여성들은 메이크업에 따라 첫인상이 180도 변할 수 있어 메이크업에 정성을 기울인다. 최근 방영된 겟잇뷰티 2017 에서는 새학기 메이크업, 소개팅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커버+섹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7에서는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뷰티 시크릿'이 공개되었다. 패널로 출연한 뷰티 크리에이터 겸 뷰티 유투버 민가든은 "썸남 저격! 심쿵 메이크업"으로 청순 벚꽃상과 섹시 장미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섹시 장미상 메이크업은 숨기고 싶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봄 새학기 메이크업, 소개팅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민가든은 섹시 장미상 메이크업은 보송하고 만지고 싶은 피부를 연출했다. 본 메이크업은 가벼운 커버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넓게 펴 발라 줬다. 그 다음 커버력이 높은 쿠션 팩트를 소량씩 레이어링해 매끈한 피부를 만들었다. 이후 색조 제품을 활용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큐트한 섹시 장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출연했던 남성 패널은 '결점 없이 커버된 섹시 장미상 메이크업'을 "섹시한 메이크업"이라며, "기념일 같은 날 새로운 느낌을 주어 좋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실제 방송 이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를 통해 섹시 장미상 메이크업이 소개팅 메이크업, 새학기 메이크업, 결점 메이크업으로 소개되고 있다.
본 방송에서 사용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올 킬 커버데이션', '더블 커버 쿠션', '리얼 콜라겐 팩트'이다. 그 중 섹시 장미상 메이크업에 사용된 '올 킬 커버데이션'과 '더블 커버 쿠션'은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 커버력 좋은 쿠션으로 호평 받는 제품이다.
올 킬 커버데이션은 피부에 차곡차곡 레이어링 되어 결점은 숨기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 높은 커버력에도 매트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밀착되어, 건조한 겨울과 봄에 사용하기 좋다. 쿠션의 촉촉함은 살리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끌어 올린 더블 커버 쿠션은 커버력 좋은 촉촉한 쿠션이다. 가벼운 발림성으로 밀착력까지 좋아 수정 메이크업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이다. 쿠션형 팩트 명가로 겟잇뷰티에 자주 소개되어, 겟잇뷰티 쿠션 순위, 겟잇뷰티 단골 브랜드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쿠션형 팩트 외에도 기초 화장품, 남성, 베이비, 덴탈라인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뷰티 프로그램 중 가장 공신력 있는 겟잇뷰티에 소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이티 코스메틱은 국내 시장은 물론이며, 주식회사 지엠피와 파트너쉽을 맺고 K뷰티를 리딩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오늘 17일까지 쿠션형 팩트 화장품을 세일 행사를 진행 중이다. 최근 겟잇뷰티에 소개된 콜라겐 팩트, 더블 커버 쿠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이 외에 물광 씨씨 쿠션, 골드 팩트, 메쉬 씨씨 쿠션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본 기회를 통해 할인 된 가격으로 쿠션을 구매하고 다가오는 봄 소개팅도 꼭 성공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