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림푸스, 국제위암학회서 '3D 복강경 수술' 사례 소개

by

올림푸스한국은 17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7년 국제위암학회(KINGCA Week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위암학회가 주최하는 이번 국제위암학회는 '미래를 선도하라!(Leading the Future!)'라는 주제로 각국의 위암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결과와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림푸스한국은 학회 첫날인 23일 낮 12시30분 '비만 위암 환자 대상 복강경 위 절제술'을 주제로 런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권오경 칠곡경북대학교병원 교수가 올림푸스의 '3D 복강경 시스템'과 '썬더비트 타입S'로 진행된 수술 사례를 소개하고, 3D 이미징 기술과 듀얼 에너지 수술기구의 유용성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올림푸스는 학회 기간 자사의 주요 외과 제품인 '3D 복강경 시스템'과 듀얼 에너지 디바이스인 '썬더비트 타입S'를 전시한다.

3D 복강경 시스템은 기존 2D 영상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입체감과 거리감을 구현해 병변 및 혈관 깊이의 파악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지원한다.

썬더비트 타입S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듀얼 에너지 수술 기구인 썬더비트의 최신 모델이다. 조직을 절개 한 후 즉각적으로 응고와 혈관 봉합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수술의 효율성을 높이고 수술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신기술인 '지능형 조직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제너레이터와 함께 사용 시 수술의 안전성을 높이고 수술 시간을 단축하는데 도움이 된다.

권영민 올림푸스한국 SP사업본부 권영민 본부장은 "'3D 복강경 시스템'을 이용한 위암 수술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학회를 통해 복강경 수술의 안전성 향상 및 시간 단축에 도움을 주는 올림푸스 외과제품의 장점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