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9色 청량미" 트와이스, 역대 최초 '걸그룹 포카리걸'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트와이스가 모델로 나선 포카리스웨트의 TV 광고가 오늘(15일) 전격 공개됐다.

올해로 발매 30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의 이번 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라이브(LIVE)'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표현하기 적합한 모델로 트와이스가 선정됐으며, 역대 '포카리걸' 최초로 아이돌 그룹이 모델로 낙점됐다는 점에서 큰 화제를 낳았다.

트와이스는 이번 광고에서 끊임없이 움직이고 도전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찾는 1020세대의 밝고 생동감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포카리스웨트의 근본적인 성질은 체내 수분을 채워주는 이온의 움직임"이라며 "트와이스의 꾸밈없는 활기와 기분 좋은 에너지가 포카리스웨트의 라이브(LIVE) 컨셉과 어우러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20일 발매한 'KNOCK KNOCK'으로 음원 차트, 앨범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최고의 걸그룹임으로 우뚝 섰다.

오는 6월 28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해시태크 트와이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