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X재희, 위태로운 커플 앞날은?

by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와 재희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에 함께 있는 장면이 포착되며, 과연 두 사람의 앞날이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 주목된다.

11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3회에서는 유지나(엄정화)와 조성택(재희)이 정해당(구혜선)을 떠나 새롭게 연인관계를 시작하는 내용이 그려진다.

함께 떠난 낚시여행을 계기로 지나와 불같은 사랑에 빠진 성택은 이날 해당이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아찔하고도 비밀스러운 관계를 이어간다.

하지만 10년 연인관계를 한순간에 청산하기란 결코 쉽지 않은 법. 이날 지나와 성택 두 사람은 시시때때로 두 사람 사이에 소환되는 해당으로 인해 쉽지 않은 연애전쟁을 벌인다.

더구나 해당이 자신의 변한 마음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성택이 2회 방송 말미 등장한 지나와 해당 사이의 말다툼 상황을 알아버리게 되며 성택의 감정에도 큰 변화가 인다.

드라마 관계자는 "쉽지 않은 선택을 하여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지나와 성택은 그러나 큰 결심만큼 연애 과정에서 큰 어려움을 겪는다. 더불어 10년 시간을 교제하며 서로의 상황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해당과 성택 사이의 연애가 마침표를 찍게 되는 과정 역시 드라마틱하게 그려지며 또 한 번의 마약 같은 엔딩을 선사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