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리복이 기염을 토한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펌프 슈프림 오리지널 모델 펌프 슈프림 후디(PUMP SUPREME:HOODIE)'를 출시했다.
리복이 새롭게 선보이는 펌프 슈프림 후디는 리복과 베트멍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펌프 슈프림의 오리지널 버전이다. 특히 SNS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던 히트 아이템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게 돼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복 펌프 슈프림 후디는 클래식한 스셔츠의 감성에서 유래한 패셔너블한 스니커즈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미적 감각까지 빼어난 것이 특징이다. 어퍼 부분에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화감을 높였으며 스포티한 느낌의 토캡과 리복의 상징적인 펌프 모티브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한 러닝 스니커즈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클래식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상용되어온 펌프 슈프림과는 또 다른 매력의 펌프 슈프림 후디로 이번 시즌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트리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개발을 통해 리복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리복의 '펌프 슈프림 후디'는 편집숍 비이커(BEAKER) 청담점, 한남점, 비이커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이커 공식 인스타그램과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over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