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가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요넥스가 치맥 쏜다'를 실시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은 이번 이벤트는 요넥스 2017 S/S 의류로 단체복을 구매한 배드민턴 동호인을 대상으로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당첨팀에게는 동호인들이 운동 후 즐겨찾는 치맥과 셔틀콕, 요넥스 배드민턴단 시범경기 및 원포인트 레슨 기회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지역과 인원에 상관없이 배드민턴을 즐기는 모임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참여를 희망하는 클럽이나 모임은 2017년 상반기 요넥스 의류 구매 후 단체로 복장 착용 인증사진을 찍고 요넥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사진과 함께 소속 배드민턴 단체 소개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Class 1부(100명 이상 단체복)와 Class 2부(100명 이하 단체복)로 나눠진 응모 분야 선택 후 참여 가능하다.
평가 기준은 2017 S/S 의류 착용과 참여 퍼포먼스에 따른 배점을 부여,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소품을 활용해 촬영하거나 참여 인원의 수가 많을 수록 추가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1등에게는 요넥스 셔틀콕(AS-20) 25타와 100만원 상당의 치킨과 맥주 경품, 요넥스 배드민턴단 시범경기 및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2등은 요넥스 셔틀콕(AS-20) 25타와 50만원 상당의 치킨과 맥주, 3등은 요넥스 셔틀콕(AS-20) 25타가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부터 본상을 놓친 팀들을 위해 아차상(각 클래스별 2팀)을 추가로 선정하며 참가자 모두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클럽 멤버들이 모두 함께 할 계기를 만들고 배드민턴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요넥스 배드민턴단과 멋진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요넥스가 치맥 쏜다' 이벤트가 많은 호응으로 정기 이벤트로 자리잡았다"면서 "앞으로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보다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