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캘리포니아 아몬드, ‘차지유어데이 위드아몬드’ 캠페인 진행

by

간편 영양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3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4일간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마리끌레르 영화제(MCFF)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6회를 맞은 마리끌레르 영화제는 매년 장르와 규모에 제한을 두지 않고 엄선한 영화를 선보인다. 올해는 개막작 '히든 피겨스'와 폐막작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를 포함하여 총 34편의 영화가 5일간 상영됐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영화제의 모든 영화 상영에 앞서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생애주기와 캠페인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상영했으며, 영화제 기간동안 관람객 및 마리끌레르 영화제 콤보팩 구매 고객에게 영화 관람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몬드 차징 키트'를 증정했다. 아몬드 차징 키트는 하루 한줌 분량의 아몬드와 아몬드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틴케이스를 담은 패셔너블한 파우치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왔다.

'차지유어데이 위드 아몬드(Charge Your Day with Almond)'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이번 영화제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아몬드의 영양학적 이점과 라이프스타일을 알려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오는 27일부터 진행될 2017 F/W 서울패션위크 또한 공식 후원할 예정이다.

풍부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을 지닌 한 줌의 아몬드는 에너지 공급은 물론 피부건강과 체중조절, 심장에 좋은 건강 간식이다.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은 식이섬유(4g), 비타민 E(8mg),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특히, 비타민 E와 식이섬유가 풍부해 피부 개선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