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겟잇뷰티2017' NS윤지가 탄탄한 복근을 공개한다.
오늘(5일) 저녁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에는 무결점 몸매의 소유자 NS윤지가 출연한다.
이날 NS윤지는 빛나는 11자 복근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NS윤지는 "TV보는 단 30분이면 몸짱이 될 수 있다"고 밝히며, 11자 복근의 비결로 홈트레이닝 비법을 소개했다. 특히 그녀는 초보자들은 10초도 하기 힘들다는 '플랭크 자세'를 1분 동안 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데뷔 당시 너무 말라서 보정 속옷을 입기도 했다는 NS윤지는 지금의 완벽한 힙 라인을 만들어 준 '힙업 운동'도 함께 선보인다. NS윤지는 "헬스장이나 가족 앞에서도 할 수 없는 민망한 모습"이라고 말하며 '개구리 힙 인스텐션' 운동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 운동 후 허기가 질 때 먹는 NS윤지표 편의점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과 꿀 피부 비법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국민 남친' 에릭남이 토킹미러 내레이션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에릭남은 시청자들이 NS윤지에게 궁금해 할만한 질문을 대신 전달하는 '일일 남친'으로 활약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겟잇뷰티 2017'의 막내 MC 세정이 첫 합류해 완전체 4MC의 맛깔 나는 진행과 환상호흡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의 휴대폰 프로필 사진을 공개,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4인 4색의 프로필 사진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특히 산다라박은 프로필 사진을 실물로 만드는 메이크업 팁을 배우면서 "겟잇뷰티를 하면서 왠지 남자친구가 생길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고.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5일) 저녁 8시 2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