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KOREA가 지난 27일 가로수길 카페 '에이블'에서'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는 높은 경쟁률을 통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명을 최종 선발했으며 앞으로 DHC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하고 소개하기 위한 활동을 앞으로 3개월간 전개한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은 서포터즈의 첫 번째 활동으로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개와 다이어트 서포터즈 활동 및 우수 서포터즈 선발 등 다양한 혜택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티를 주제로 수제 티백 만들기 클래스도 함께 진행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서포터즈들에게는 △다이어트 파워 △가르시니아 △공액리놀레산 △녹차추출물 카테킨 등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4종은 물론 DHC의 베스트셀러 '딥 클렌징 오일' 등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에 많은 신청자가 몰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만큼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며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목표 체중 감량을 위해 DHC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