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천 주말 나들이, 특색음식점 지정 맛집에서 부담 없는 한정식 즐겨…

by

문화도시로 불리는 경기도 부천시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대표적으로 지난 1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개최되는 '부천 아인스월드 빛축제'가 있다.

이 행사는 미니어쳐 테마파크에서 세계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이 찾고 있으며, 이외에도 한국만화박물관, 웅진플레이도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자리해 있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나들이 객들은 부천 맛집으로 대부분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정식 전문점을 찾고 있다. 한정식은 맛은 물론 풍부하고 균형 있는 영양소로 즐거움과 건강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 '송화정'은 고급 재료를 이용해 만든 한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사계절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1만 9천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한정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총 13종에서 22종 이상의 다양한 찬이 제공되며, 종류 또한 볶음부터 구이, 찜, 전골, 지짐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구성돼있다.

아울러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할 수 있는 점심특선정식은 1만 3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정식을 맛볼 수 있어 지역민들로부터 부천 맛집으로 소문 난지 오래다.

한편, '송화정'은 '2016 부천 특색음식점'으로 지정돼 지역민은 물론 타 지역 방문객들에게 전통 한국의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족모임이나 회식, 상견례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선호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