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과의 높은 접근성을 갖게된 여주시는 세라지오cc등 골프장을 찾는 인구가 끊이지 않는 곳이다. 또한 가족단위로 리조트를 찾는 고객도 있어 가족과 지인들이 다양하게 방문하는 곳이다.
여주에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유독 여주를 방문하는 골퍼들의 발걸음을 잡는 맛집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영양을 갖춘 메뉴로 주목 받는 여주 이가칼국수다.
이가 칼국수는 신세계외식사업부에서 13년간의 경력을 가진 이기영 조리장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메뉴들로 골퍼들의 허기를 채운다. 칼국수에는 건강을 생각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석창포와 붓기 방지,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유기산이 풍부한 백봉령을 사용했다.
조미료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90% 이상의 재료를 직접 재배하여 사용하여 깔끔한 맛을 낸다. 고객들이 속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7천원 선의 칼국수 메뉴와 만원으로 푸짐한 편육을 즐길 수 있다. 4인 골퍼가 저렴하고 건강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다. 넓은 주차 공간과 좌식 공간으로 아이가 있는 가족이 찾아도 부담이 없다.
이번 주말 여주시 세라지오CC를 찾는다면, 이가칼국수에서 따끈한 버섯 국물에 푸짐한 편육을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