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뷰디아니, 아로마 마스크 출시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디아니(BEAUDIANI)가 아로마 효과와 피부 보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로마 마스크를 선보인다. 뷰디아니는 녹색 환경으로부터 얻은 소중한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티 브랜드다. 화학적으로 가공된 재료가 아닌 자연의 재생력에 대해 고민,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마스크를 출시했다.
뷰디아니의 아로마 마스크는 영국 아로마 협회 IFA에서 인정한 한국 ICAA의 우수한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15분 동안 아로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호호바 씨 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페이셜 마스크 원단인 디아파인(Diafine)은 초극세사로 짜인 원단으로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고 밀착력을 극대화해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로마 마스크는 따뜻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선사하는 만다린&스위트오렌지, 우울한 감정을 씻어내어 지친 내면의 안정을 되찾아주는 라벤더, 불안한 마음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네롤리, 부정적인 감정을 가라앉혀주고 기운을 북돋아주는 로즈 오뜨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뷰디아니의 아로마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뷰디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