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Timberland)가 2017년 새롭게 선보일 '써머부츠' 론칭에 앞서 고객들이 직접 홍보에 참여할 수 있도록 UCC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THE WEIGHT IS OVER' 라는 슬로건에 맞는 팀버랜드 써머부츠의 특장점을 찾아 간략하고 위트있게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써머부츠는 팀버랜드만 보여줄 수 있는 스트리트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발한 에어로코어(Aerocore) 미드솔과 PET 병을 재활용해 탄생한 신소재 패브릭인 스래드(Thread) 원단으로 더욱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써머부츠의 더 자세한 특장점들은 팀버랜드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월 20일까지다.
1차로 선정된 5개의 영상에 대해서는 팀버랜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투표가 진행되며, 그 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30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일방적인 브랜드의 홍보가 아닌 고객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방법으로 영상제작 공모전을 준비했으며, 이러한 다양한 소통의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팀버랜드는 어반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해 나가며 일상 속의 모험, 예상치 못한 순간들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아이템들을 매 시즌 선보여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