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불혹을 넘어도 아름다운 배우 이연수의 '초록약?' 관심 높아

by

3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이연수-최태준의 묘한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지난회 새로운 친구로 등장해 '불혹의 나이를 넘어서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이미지를 부각한 배우 이연수는 능숙한 솜씨로 요리를 하며 류태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더욱 가까워졌다. 새로운 '커플 케미'에 관심이 모이는 동시에 이연수 만의 미모 유지 비법을 공유해 화제가 됐다.

이날 이연수는 저녁식사 후 휴식시간이 되자 과식을 했다며 자신의 가방에서 초록색 건강기능식품을 꺼내 들었다. 이에 함께 있던 강수지는 "소화제"냐고 묻자 이연수는 "소화제가 아니고 열량 높은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을 때 챙겨 먹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시청자들은 '불혹에도 저런 미모 이유가 있다', '뭐지? 나도 고칼로리 좋아하는데 몸매는 포기 못해', '같이 나눠주지', '여배우 몸매유지 비법 공개한건가' 등 이연수 가방 속 필수품에 관심을 보였다.

이연수 가방 속 필수품으로 소개 된 건강기능식품은 바이탈뷰티(VITALBEAUTIE) '메타그린'은 주원료인 녹차카테킨에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으로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탄수화물(밥, 라면, 빵 등) 위주의 식습관이 대부분인 한국인을 고려한 대사관리 식품으로 고지방, 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와 대사증진을 돕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카테킨조성물을 완성한 것이다.

실제로 다이어트를 하는 20~30대 여성과 건강한 생활 등 신진대사의 활발함이 중요한 30~40대들이 선택하는 것으로 휴대가 편리해 각종 모임, 회식, 여행 등에서 이용이 용이하며 체지방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