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허벌라이프, ‘2017 설날장사씨름대회’ 10년 연속 후원

by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17 설날장사씨름대회'를 10년 연속 공식 후원했다.

(사)통합씨름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하는 명절 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 경기인 씨름을 널리 알리는 취지로 매 명절마다 개최된다.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예산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씨름을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로 군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씨름이 국가무형문화재 제131호로 지정된 후 처음 열린 대회로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008년부터 명절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해 올해로 후원 10주년을 맞이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선수들의 기량 발휘에 도움을 주는 뉴트리션 제품을 풍성하게 제공해 수준 높은 경기에 이바지했다.

총 220명의 참가자 중 뛰어난 기량을 보인 각 체급별 우승자에게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허벌라이프의 3단계 토탈 스포츠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필요한 영양소를 지원해 선수들의 기량을 극대화한다.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케어 세트'는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운동 후 거칠어진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한지 10년을 맞는 해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후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