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전국 31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할 새해 첫 번째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시작된 이번 모집 행사는 2월 12일까지 참여가능하다.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만 6~13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피자 만들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만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매월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진행되는데 보다 많은 지역의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국편을 운영하게 되었다. 이번 전국 행사는 오는 2월 22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31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들은 도미노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메이킹 구역에서 피자를 제작하는 과정을 경험하고 피자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와 손목밴드,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참석 인원을 선정한다.
한편, 지난 13일 도미노피자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진행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1월 행사에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은 지난해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 아이들의 실내 체험을 고민하는 이때 전국에서 만날 수 있는 도미노피자만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우리 아이에게 색다른 추억과 재미를 선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