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세정, 가수부터 예능까지…2017년에도 '꽃길 열일'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걸그룹 구구단의 세정이 2017년에도 열일을 이어간다.

세정은 최근 SBS '정글의법칙' 출연 소식을 알린데 이어 20일 '겟잇뷰티 2017' 고정 MC 합류가 확정되며 2017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세정은 가는 곳마다 화제를 모으며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세정은 지난해 정식 데뷔와 함께 KBS2 '어서옵SHOW'의 '생방 요정'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기반으로 뛰어난 예능감과 적극적인 자세를 선보이며 예능계 아이돌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BS '꽃놀이패'에서도 털털하고 거침없는 표현력을 자랑하며 탁월한 방송 감각을 보여줬다. JTBC '한끼줍쇼'에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베테랑 MC 이경규와 강호동에게 놀라움을 안겼으며, KBS2 '1대 100'에서는 9단계까지 올라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전방위에서 맹활약했다.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본업인 가수도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세정은 지난해 11월 젤리피쉬 음악 통합 채널인 젤리박스 세 번째 주자로 나서 지코(ZICO)가 작사 작곡한 '꽃길'을 불러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최근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에도 함께하며 이선희, 성시경, 윤미래, 린 등 황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세정이 고정 MC로 참여하는 '겟잇뷰티 2017'는 오는 2월 19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