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디힐, 15일 현대홈쇼핑 통해 신제품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론칭

by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오는 15일 오후 1시 45분부터 70분간 현대 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를 단독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국내 최초 지압 압박 마스크로 마스크와 미용기기와의 결합을 도입한 신개념 마스크다. 메디힐의 최신기술이 집약된 기능성 라인으로 8개월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점점 더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마스크팩 시장 공략에 나선 것. 특히 출시 파급력을 높이기 위해 현대 홈쇼핑과 MOU를 체결하고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탄력이 떨어지고 쳐지는 얼굴선에 주목해 마스크팩에 순금이 함유된 칩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시트에 부착된 금칩은 피부의 혈점을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에센스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 피부 리프팅 및 V라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는 목화 솜털 100% 천연시트인 고밀착 큐프라 원단을 사용했다. 얼굴 굴곡에 따라 입체적으로 늘어나는 원단으로 어떠한 얼굴형에도 잘 밀착된다. 한 장당 고농축 앰플 15병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등에도 효과적이다. 11가지 피부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해 더욱 신뢰도를 높였다. 늘어진 턱과 볼의 리프팅 개선 및 미간, 팔자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다양한 국내외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메디힐이 약 8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디힐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단순한 마스크 시트가 아닌 혁신적인 기능적 소재의 마스크팩 개발에 다양한 기능을 지닌 마스크 팩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오는 15일 현대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백화점과 면세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