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신인 NCT 127이 완성도 높은 두 편의 뮤직비디오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NCT 127은 오는 1월 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CT #127 LIMITLESS'(NCT #127 리미틀리스)의 타이틀 곡 '무한적아 (無限的我; LIMITLESS)'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NCT 127은 새로운 멤버 쟈니, 도영이 합류해 9명의 멤버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인 만큼, 특별히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 매력을 담은 버전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버전을 동시에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127은 금일(30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도영의 다양한 개성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서는 티저 영상 'NCT 127_Limitless_Teaser Clip# DOYOUNG 1'을 공개했으며, 오전 10시에는 이번 타이틀 곡 안무 버전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 'NCT 127_Limitless_Teaser Clip# DOYOUNG 2'도 오픈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1월 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1월 9일에는 음반으로 발매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