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최고 11.1: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2순위 청약까지 완료한 '송정 KTX우방아이유쉘'가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 동안 정계약 체결을 실시한다.
최근 전국적으로 실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중소형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송정KTX우방아이유쉘'은 광주 지역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송정역 일대에 희소가치가 높은 소형평형으로만 구성된 일반아파트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은 SM우방건설㈜이 시공을 맡았고, 광산구 도산동 989-21일원에 지하1층부터 지상15층까지 중소형 70㎡A, 70㎡B, 80㎡, 84㎡ 4개 타입으로 총 591세대를 공급한다.
송정지역은 광주 내에서 토지가치가 가장 크게 상승한 지역으로, 이 단지는 남향위주의 판상형 구조와 4-Bay로 설계되어 넓은 펜트리룸, 드레스룸이 공급되는 등의 조건을 내걸어 실수요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아 왔다.
또한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은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도산역이 자리하는 역세권인데다 가까이에 상무대로가 있고, 서울까지 97분에 도달하는 SRT도 개통 예정이라 상당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이기도 하다.
더구나 송정역 일대는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KTX 지역경제 거점형 투자선도지구로 선정되어 리한 교통과 KTX 복합역사, 융복합단지 등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주택전시관 오픈 이후 당첨자 발표 이후까지도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상담석이 모자랄 정도"라며, "우방 아이유쉘의 브랜드에 걸맞은 프리미엄급 설계와 황룡강 조망 등 주변환경까지 더해져 높은 정계약율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 정계약은 광주광역시 북구 무등로 주택홍보관에서 진행하며, 정계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택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