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로운 스니커즈 '플랫폼(Platform)'을 출시하며 소비자 캠페인에 나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마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오는 12월 30일~2017년 1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플랫폼' 스니커즈를 구매하거나, 총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번호가 적힌 응모권이 증정된다. 해당 응모번호를 플랫폼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에는 단일 제품으로만 5만원 이상 구매해야 한다)
푸마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내년 3월에 개최되는 방탄소년단 팬 사인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17년 2월 15일에 푸마 공식 블로그 및 개별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플랫폼'은 푸마의 대표적인 모델 '스웨이드 클래식(Suede Classic)'을 트렌디하게 변주한 디자인으로, 70년대 그런지(Grunge)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