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The-K호텔서울, ‘사랑의 송년 잔치’ 진행

by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신현태)은 지난 21일 연말을 맞아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지역 내 거동이 불편하고 경제사정이 어려운 독거어르신을 초청하여 '사랑의 송년 잔치'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추운 겨울 홀로 나시는 관내 독거 어르신 및 생활이 어려운 기초수급대상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호텔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 대접과 함께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신현태 사장은 "연말연시 우리네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케이호텔서울은 사랑,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하여 2004년부터 매년 무의탁 노인 및 장애우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생필품 전달 등의 불우이웃 돕기에 앞장 서고 있으며, 지난 해 3월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랑의 자원봉사단 발대식 이후 정기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지역사회의 복지에 적극 참여하여 경로효친 사상 및 문화 예술 나눔에 기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및 기부 문화 확산에 공로를 인정받아 서초구청장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