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스' 승리, 직접 코치 받은 ‘지디표 밀당 연애스타일’ 공개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빅뱅의 막내 승리가 '라디오스타'에서 리더인 지드래곤에게 토크 반란을 일으킨다. 자신을 향한 지드래곤의 돌직구 '노잼' 공격에 전 세계를 홀린 매력남 지드래곤의 '밀당 스타일'을 공개하며 팽팽한 토크 접전을 벌인 것. 또한 승리는 예능 맞춤형 나얼 모창으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오늘(2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으로 빅뱅 지드래곤-탑-태양-대성-승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승리는 지드래곤에게 일본 예능 프로그램 MC까지 맡았던 자신의 개그가 재미 없다는 '노잼' 공격을 받은 뒤 토크 반란을 일으켰다. 승리는 '노잼' 공격이 무색한 '꿀잼' 입담으로 모두의 입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승리는 과거 지드래곤에게 배웠던 '지디표 밀당스타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옆에서 지용이 형이 항상 코치를 해줬어요"라며 당시 지드래곤의 가르침을 생생하게 전했다. 이어 그는 지드래곤의 최근 밀당 에피소드까지 추가로 공개해 4MC의 눈을 반짝이게 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승리는 자신만의 예능 맞춤형 개인기인 나얼 모창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나얼의 포인트를 잘 집어낸 모창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와 더불어 빅뱅 멤버들도 조용필-송강호-김윤석-이정섭-조커 등 목소리 복사기급 성대모사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최고치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승리가 배운 지디표 밀당스타일과 빅뱅의 개인기 열전은 오늘(2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