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가 '조이 투 쉐어(JOY TO SHARE)'를 콘셉트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은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등 아티제의 인기 케이크 제품을 리뉴얼 해 선보이는 '시즌 케이크' 5종과, 특별하고 건강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스페셜 케이크' 6종으로 총 11종이다.
그 중에서도 '스페셜 케이크' 6종은 아티제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국내산 보늬밤과 생딸기, 석류 등 신선한 겨울 제철 과일을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모카시트와 치즈 크림에 여성들의 건강에 제격인 석류를 토핑한 '로즈마리 리스 카페 오 레 케이크'와 국내산 보늬밤을 푸짐하게 담은 '몽블랑 마론 케이크', 고소한 동물성 생크림 케이크에 국내산 생딸기를 25~30개 가량 푸짐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인 스노우 케이크' 등이다.
한편 아티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2017 아티제 크리스마스 일러스트와 케이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아티제 아메리카노(P)'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25일까지 아티제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아티제 신제품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아티제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 11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재료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