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본격적인 한파로 환기가 어려워진 요즘, 침구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침구청소기 '레이캅 RT'를 오늘(7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레이캅 RT는 UV살균, 진동펀치, 흡입제거 등 3가지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 기술이 탑재되어 무거운 겨울 이불을 들고 나가 털지 않아도 간편하게 침구를 살균하고 유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청소 후 먼지통에 집진된 건강유해물질이 공기 중에 흩날려 2차 오염을 유발하지 않도록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해 더욱 위생적이다. 여기에 1.9kg의 가벼운 중량으로 매일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다.
레이캅코리아㈜는 GS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생방송 중 레이캅 RT 구매 고객에게 45,000원 상당의 수납대를 증정하고, 일시불 결제 이용 및 ARS 주문 적용 시 최대 95,000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져 실내 환기에 소홀하기 쉬운 겨울철, 레이캅 침구청소기는 두꺼운 침구류와 카펫 등에 쌓이는 미세먼지와 세균, 집먼지진드기 등의 건강유해물질을 손쉽게 관리할 수 침구청소기 레이캅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GS홈쇼핑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를 보다 청결하게 관리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캅코리아㈜는 GS홈쇼핑 첫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레이캅 GS홈쇼핑 론칭 방송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