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대표 남여옥)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1일(목)부터 25일(일)까지 보나비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나비츠 '크리스마스 선물' 첫 번째 이벤트는 치약 두 개 이상 구매 시, 100% 소이로 만든 핸드메이드 메시지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25일까지만 한정으로 증정하는 메시지 캔들은 케이스 디자인이 모두 다르고 캔들 속 숨겨진 메시지도 모두 다른 천연 아로마 캔들이다. 보나비츠 관계자는 오헨리(O. Henry)의 단편소설 '크리스마스 선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고안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올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캔들 속에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카드 증정 이벤트다. 보나비츠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카드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보나비츠가 직접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하며, 디자인은 총 4가지로 랜덤 발송된다.
한편, 보나비츠는 천연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클로산, 파라벤, SLS, 사카린, 마이크로비즈 등 10가지 좋지 않은 성분이 무첨가 된 안전한 치약으로 전성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브라이트닝과 구취 케어를 위한 노블피치블라썸 치약과 세심한 잇몸케어와 구취케어에 탁월한 벨벳로즈애플밤 치약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