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아이들도 무서운 한파 속에 따뜻하고 세련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키즈 다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밀포드 다운 재킷과 패트롤 다운 재킷의 키즈형으로 두 제품 모두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이다. 겨울철 야외 활동시 용이하도록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여 뛰어난 기능을 선사하며 모던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의 스테디셀러인 밀포드 다운 재킷과 같은 스타일로 출시된 키즈형 제품은 RDS 인증 및 발수가공 처리된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강화됐다. 베이지, 블랙, 블루, 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350,000원이다.
키즈형 패트롤 다운 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원단과 재킷 내외부 수납공간으로 패트롤 기능을 강화했다. 구스 충전재와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퍼를 후드에 적용해 보온성이 강화된 제품으로 겨울철 추위를 이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입체패턴과 2WAY 지퍼, 재킷 하단의 스냅 여밈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확보했다. 반사보호필름을 적용해 겨울철 야간 활동시 착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베이지, 아이보리, 카키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겨울철에도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재와 보온성에 신경 쓴 제품이다. 키즈형 밀포드와 패트롤 다운 재킷은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 커플룩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