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부산·경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오는 11월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경남지역 최대 골프 전시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특별가를 적용한 특가찬스 골프용품,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 타수를 줄이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 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또 다양한 부대행사 또한 준비되어 있는데 11월24일(목)~11월27일(일) 오후 1시, 4시에는 바른 골프아카데미 원포인트레슨, 매일 오후 3시에는 기적의 퍼팅바 장타대회, 매일 오후 1시에는 퍼팅클리닉-퍼팅대회, 마지막날 오후 12시에는 골프신동 홍서연의 골프갈라쇼,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마인드골프에서 프라이드 정품 그립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눈도 즐겁고, 몸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운 푸짐한 현장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매일 선착순 관람객 대상으로는 주중 50명, 주말 100명에 한하여 골프볼 1피스를 증정한다.
시민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 수집과 저렴한 가격으로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고, 참가업체들은 지역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극대화, 신규고객 확보, 기업가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2016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은 부산 · 경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뿐 아니라,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