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지안프랑코로띠가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탈리아 럭셔리 가방 브랜드 지안프랑코 로띠는 차세대 슈퍼모델과 한류스타를 선발하는 2016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예선부터 결선까지, 슈퍼모델의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번 2016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모델 경력, 나이, 국적, 성별의 벽을 허문 약 2700여명의 참가자들이 도전하였으며, 사상 최대 지원자를 기록했다.
지안프랑코 로띠 관계자는 "심플하고도 세대를 아우르는,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지안프랑코 로띠의 백이 다양한 끼와 미모를 겸비한 슈퍼모델과 좋은 시너지 효과를 이룰 것으로 보고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남은 2016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결선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지안프랑코 로띠의 대표 얼굴이 될 모델을 찾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안프랑코 로띠는 최상의 품질과 기술력, 독자적인 디자인과 색감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피렌체 정통 럭셔리 가죽브랜드로 지난 1월에 론칭 했으며, 각종 드라마 PPL을 비롯한 2016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