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눈썹고민은 바비 브라운과 함께 해결하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14일부터 17일까지 브라우 위크를 진행한다. 브라우 제품 구매 시 선물 증정,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바비 브라운 담당자는 "눈썹은 얼굴의 전반적인 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무척 중요하다"며 "소비자들이 스스로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찾고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브라우 위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바비 브라운의 브라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의 1/2 사이즈인 스모키 아이 마스카라 샘플을 증정한다. 바비 브라운은 현재 브라우 키트, 퍼펙틀리 디파인드 롱웨어 브라우 펜슬, 브라우 쉐이퍼 등 다양한 텍스처와 형태의 브라우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동일 기간 동안 럭키 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 액세서리 류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QR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모바일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정품 또는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브라우 메이크업 레슨과 트위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우 메이크업 레슨은 원하는 매장에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1:1로 진행된다. 트위징 서비스는 18만원 이상 오프라인 구매 시 브라우 스페셜리스트에게 전문적인 컨설팅과 트위징을 받을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다.
바비 브라운 브라우 위크는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진행되며 샘플 및 이벤트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바비 브라운 고객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