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헷갈리기 쉬운 영문법끼리 묶어 비교하며 학습하는 고교 문법 기본서 '진짜 잘 이해되는 비교영문법'을 출간했다.
좋은책신사고의 중고등 대표 영어 교재 '진짜 영어 시리즈'의 신간인 진짜 잘 이해되는 비교영문법은 기존 교재와 달리 고등학생들이 영문법 공부를 하며 가장 많이 혼동하는 문법 개념을 서로 비교하며 공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자동사와 타동사, 주격보어와 목적격보어 등 한 단원 내에서 헷갈리는 2개의 문법 개념을 비교 분석해 쉽게 설명하고 있어 각 문법 개념의 차이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내신대비-독해적용-수능대비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단계별 문제로 문법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출간을 기념해 중고생 교재 체험단 300명을 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진짜 잘 이해되는 비교영문법을 포함해 중고등 진짜 영어 시리즈 교재 5종 중 자신의 영어 공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교재 1권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 선택한 교재 1권을 제공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상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체험단 신청 정보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영어콘텐츠본부 김수정 부서장은 "많은 학생들이 영문법을 공부할 때 혼동되는 개념이 많아 어려워하는데 이 부분을 해결해 주기 위해 이번 교재를 개발했다"며 "학생들이 쉽게 영문법 개념을 이해하고, 내신부터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해 고교 영문법 실력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