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열기를 이어 가격할인, 경매이벤트 등 '앙코르! 쌍용세일페스타'를 실시하며, 전시장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정상급 뮤지션들의 연말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해에 이어 '위크엔드 인 뮤직(Weekend in Music) 시즌2'를 실시한다. 쌍용차 전국 영업네트워크에서 펼치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연말 콘서트 티켓 총 140매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2월 15일(목)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조용필(3일 광주) ▲이문세(3일 부산, 10일 광주) ▲이승철(10일 인천, 24일 서울) ▲이선희(3일 인천, 17일 고양) ▲이은미(11일 천안, 17일 대구) ▲박정현(24일 서울) ▲엠씨더맥스(3일 대구, 10일 서울, 25일 대전) ▲어반자카파(3일 서울)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공연 일정에 따라 총 4회에 걸쳐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총 100명(각 2매)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쌍용차는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KSF)'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티볼리와 렉스턴 W, 코란도 스포츠 등 RV 전 모델의 가격을 3~7% 할인 판매하는 등 '앙코르! 쌍용세일페스타(Encore Ssangyong Sales FESTA)'를 시행한다. 총 2000대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각 모델 별로 마감 시기가 다를 수 있다.
티볼리 슈퍼 프라이데이 옥션에 이어 실시하는 어메이징 옥션(Amazing Auction) 대상 차종은 코란도 C KX(A/T) 모델로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시작가는 정가의 50%로 책정되며, 매주 금요일에 마감하고 낙찰가는 정가의 90%를 넘지 않도록 제한한다.
오는 4일 마감되는 1차 이벤트를 시작으로 25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코란도 C의 오너가 되는 행운을 선사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