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신제품 '엘레멘츠(Elements)' 라인을 출시한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은은한 4가지 파스텔 컬러의 '엘레멘츠(Elements)' 라인은 덴비 고유의 광택을 더함과 동시에 표면에 점토 그대로의 자연의 느낌을 담아냈다. 둥그스름한 모양에 화사한 광택이 도는 파스텔 컬러가 한식과 캐주얼 양식에 이르기까지 어떤 분위기에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며 덴비의 기존 헤리티지 라인과 믹스&매치하면 색다르게 테이블을 세팅할 수도 있다.
제품은 밥 공기, 국 공기, 플레이트, 찬기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넓이와 깊이는 양식과 한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하여 실용적인 식기가 필요한 신혼 부부에게 제격이라는 평.
덴비 코리아 오규아 마케팅 팀장은 "복잡하지 않은 실용적 구성이 살림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주부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은은한 컬러의 식기가 신혼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제품의 넓이와 깊이가 한식, 양식 모두 담기 적합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