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복고 열풍이 계속 이어지고있는 지금.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오버롤 팬츠가 인기입니다. 편안함, 그리고 캐주얼한 느낌과 함께 다양한 디자인이나 컬러를 매치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죠.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오버롤 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블랙 & 그레이 컬러로 멋진 가을 룩을 선보인 손담비. 이날 손남비는 이날 헤링본 소재에 레드컬러의 파이핑으로 디테일을 살린 멋스러운 오버올 팬츠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와이드한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링 활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스티브제이앤요니피 제품.
날씬하고 스타일리시한 오버롤 팬츠 룩을 선보인 박한별. 그는 빈티지한 데님 소재가 멋스러운 오버롤 팬츠를 선택했습니다. 자수와 패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포켓 디테일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버클이 실용적일 것 같네요. 타미힐피거 제품.
청순한 이미지의 배우 한효주. 오버롤팬츠를 입으니 영락없는 말괄량이 소녀감성을 더한 느낌이죠? 한효주는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멜빵바지를 매치했습니다. 어깨끈 길이조절이 가능하고 허리 옆에 지퍼디테일이 있어서 입고 벗기 편리하죠. 스크래치 디테일이 빈티지함을 더해주며 무릎부터 넓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벨보텀 오버롤 팬츠네요. SJYP 제품.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