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자배구 GS칼텍스, 입장권 할인혜택 멤버십카드 출시

by

프로배구 GS칼텍스가 여자 배구단 최초로 처음으로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GS칼텍스 멤버십 카드는 무료로 가입 및 발급이 가능하지만 혜택은 풍성하다. 우선 GS칼텍스의 홈경기 입장권을 구매하면 장당 2000천원,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통합 운영되는 GS&포인트 3%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다.

GS칼텍스는 올시즌부터 여자 프로 배구단 중 유일하게 홈경기를 단독 운영한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이번 시즌부터 남녀부 경기 일정을 분리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했으나 여자구단에 준비 기간을 주기 위해 2017∼2018시즌부터 시행하기로 했다.

하지만 GS칼텍스는 서울 장충체육관을 홈구장으로 함께 쓰는 남자부 우리카드와 같은 날 경기를 치러왔으나 올시즌부터 따로 홈경기를 개최해 마케팅 등을 독자적으로 진행한다.

GS칼텍스는 오는 27일 열릴 한국도로공사와 올시즌 홈 개막전 입장권 예매를 20일부터 시작했다.

구단은 멤버십 카드 발급에 맞춰 개막일 이전 멤버십 카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GS칼텍스 구단은 "입장권 예매와 멤버십 가입은 구단 인터넷 홈페이지(www.gsvolleyball.com)에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