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지원, 우아-발랄-청순 3色 매력…“어쩜 이렇게 예뻐~”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지원이 우아, 발랄, 청순함을 오가는 3색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운세상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원의 광고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단발 헤어스타일에 굵은 컬로 포인트를 주어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그는 은은한 피치 톤의 컬러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겼다. 윤기 있는 피부에 핑크 톤의 립 컬러를 살짝 포인트 주어 생기를 더한 그의 모습은 청아하고 맑은 느낌을 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지원은 흰색 브이(V)넥 원피스를 입은 채,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단아하고 청순함을 더했다. 그는 다양한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자신의 얼굴이 인쇄된 마스크 팩을 들고 있는 김지원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이날 김지원은 화장품 모델다운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선보였다. 그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광채 피부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갈수록 예뻐지는 김지원의 미모에 현장에 있던 광고 관계자들과 스태프들은 감탄을 마지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원은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