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트와이스 정연, 미나, 나연, 모모의 추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15일 낮 12시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정연 미나 나연 모모, 네 명의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유닛 이미지 컷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날 0시 '정미나모' 멤버의 첫 유닛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12시간 만에 또 하나의 티저를 선보인 것.
사진 속 네 명의 멤버는 시원한 들판을 배경으로 나란히 벤치에 앉아, 상큼하고 화사한 물오른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옆 사람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소녀들은 무언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촉촉한 눈빛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15일 2가지 버전의 유닛 이미지를 공개한 트와이스는 추가 티저 이미지, TT 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새 앨범명 'TWICEcoaster : LANE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은 'TT'(티티)로, 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앞으로 이어질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차츰 펼칠 예정이다.
'우아하게' '치얼업'으로 연이은 성공을 거둔 트와이스가 'TT'를 통해 3연타석 홈런 달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