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컴투스프로야구2016'와 '컴프매', 포스트시즌 승부 예측 이벤트 실시

by

컴투스는 자사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에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열리는 LG와 KIA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한국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승부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16'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0점이 부여되며 개별 승부 예측 결과에 따라 최종 점수가 결정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제공되는 오늘의 미션을 달성한 후 당일 경기의 승리 예상팀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시리즈까지 누적된 점수에 따라 플래티넘 선수팩 및 게임 재화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일일 참여 보상으로 스타, 포인트, 고급 선수팩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출시 3주년을 맞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에서도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함께 포스트시즌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승리 팀을 예측할 수 있으며, 예측 성공 횟수에 따라 랜덤 몬스터 선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