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남자들을 위한 뷰티·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배우 하정우가 한국 P&G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질레트 신제품의 글로벌 출시에 맞춰 한국을 대표하는 공식 모델로 발탁된 것. 하정우는 "개인적으로 20년 가까운 오랜 시간 동안 질레트 면도기만 써온 매니아다.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오는 18일까지 강남역 강남 스퀘어에서는 질레트 팝업 공간인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World Shield Headquarter)가 진행된다. 질레트 116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제품과 신제품 질레트 프로쉴드의 테크놀로지를 다양한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 모두가 쉴드 에이전트가 되어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쉴드 에이전트의 캡틴, 하정우는 영상과 보이스를 통해 팝업부스 공간 및 미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이 곳에 방문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팝업 공간에 마련된 나만의 프로쉴드 ATM에서는 면도기 핸들 하단 부분을 총 8개의 디자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자신만의 프로쉴드 면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질레트 프로쉴드는 면도기에 새롭게 적용된 2중 윤활 밴드로 면도날이 지나가기 전과 후에도 차원이 다른 면도 보호막과 최적의 밀착 면도를 제공한다.
tvN 예능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무지라인으로 등극 예능보석으로 떠오른 김지석은 유니크한 셔츠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자들의 데일리 셔츠에 이런 패턴이 더해진 것으로 선택해본다면 한층 경쾌하고 눈에 띄는 스타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김지석은 스케치한 듯 독특한 페인팅 프린트나 큐티한 도트가 들어간 블랙셔츠를 매치해 뇌섹남 패션을 완성했다. 김지석이 착용은 블랙셔츠는 모두 올세인츠의 제품. 단독 착용은 물론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해 아우터로 연출하거나 니트 풀오버와의 레이어드로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도시적이면서도 지적인 분위기가 필요하다면 아이웨어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지석진은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매회 다른 안경을 착용하며 한층 젊은 느낌의 룩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달 25일 코델렐라를 찾아서 미션 특집에서는 왕코를 찾아 강남 일대를 돌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이날 지석진이 착용한 패션 아이웨어 또한 눈길을 끌었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클래식한 뿔테 안경을 선택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해준 요소가 되었다. 지석진이 착용한 안경은 리에티(RIETI) 제품.
스킨푸드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헛개 에너지 포 맨 3종과 비수리 리바이브 포 맨 2종을 출시했다. 헛개 에너지 포 맨 3종은 헛개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남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수리 리바이브 포 맨 2종은 비수리(야관문) 추출물이 함유된, 12시간 보습 임상이 완료된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이다.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더해주어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남성 피부는 잦은 음주와 과로 스트레스 면도 등으로 쉽게 예민해지고 건조해지지만 관리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다"며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이라면 스킨푸드 헛개 에너지 포 맨 3종과 비수리 리바이브 포 맨 2종으로 보다 촉촉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