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립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면 지속력과 보습력을 오래도록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 오일' 컬러버전 2종, '헬씨핑크'와 '헬씨코랄'을 23일 신규 출시한다.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빛 컬러-헬씨핑크와 화사한 코랄 빛 컬러-헬씨코랄로 구성된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 오일' 컬러버전은 장미, 동백꽃 등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 오일'의 두 가지 컬러는 같은 계열의 립스틱, 틴트와 사용하면 발색력을 높여주어 입술을 더욱 생기 있게 연출해주고, 단독으로 사용하면 바른 듯, 안 바른 듯 혈색 도는 컬러감을 부여하여 진한 화장을 하지 않는 여성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허니, 알로에베라 추출물의 고농축 오일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고, 입술 각도에 맞게 설계된 어플리케이터는 편리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컬러 메이크업이 완료된 입술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내장된 팁에 립 오일을 적당량 취하여 입술에 발라주면 색조메이크업의 컬러를 유지해주는 동시에 보습도 강화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