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닉 브랜드인 미라클톡스(대표:김중엽)가 '미라클톡스 타임리와인드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오는 9월26일 월요일 오전 10시25분 CJ오쇼핑에서 시즌2 론칭방송이 확정된 '미라클톡스 타임리와인드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은 '타임리와인드 어드밴스드 톡스 앰플'의 미세침 함량을 기존 1세대 제품대비, 약 3배정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1회 사용당 10000개에 달하는 침으로 스페셜 나이트 케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5가지 단백질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새롭게 탑재해 노화된 피부를 개선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강화했다. 특히 물리적 안티에이징 작용에 필수적으로 동반되는 피부발열, 홍조, 미세통증 등의 피부자극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3가지 제품에 진정작용이 탁월한 독자성분 '옐로우카밍 콤플렉스'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황금 황련 장엽 대황뿌리 황백 등에서 추출한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강력하게 진정시켜주고 홍조와 미세통증을 완화시켜 준다"며 "'바이오 마이크로10'이라는 독자적인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무려 10단계에 이르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정제과정을 통해 좀 더 정교하고 섬세한 텍스처와 형태를 갖추게 된 미세침이 피부에 좀 더 밀도 있고 감각적으로 작용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브랜드 광고모델인 유난희 쇼호스트가 직접 방송을 진행, 생생한 시즌2 제품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