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에 최고급 스포츠세단 맥시마, 다이내믹 세단 올 뉴 알티마를 비롯한 자사 대표모델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쇼핑왕 루이'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재벌 3세 온실 꽃미남 강지성(서인국 분)과 생기발랄 산골 처녀 고복실(남지현 분)이 전개하는 로맨틱 코미디물로,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 작품이다. W(더블유)의 후속작으로 21일 첫 방영된다.
극중 모든걸 다가진 도련님부터 기억상실증 역할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남자 주인공 강지성은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를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다이내믹 세단 올 뉴 알티마는 피도 눈물도 없는 차도남 차중원(윤상현 분)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연출한다. 더불어 스포티 CUV 쥬크는 패션 잡지에서 나온 것 같은 백마리(임세미 분)의 세련된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도와준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닛산 대표 모델의 매력과 극중 개성있는 캐릭터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를 완성시키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닛산 라인업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속 주인공 강지성의 차로 등장하는 맥시마는 美 J.D. 파워 2016 상품성만족도 평가에서 대형차 부문 1위에 오르며 세그먼트 최고의 상품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차도남 차중원의 차량으로 노출될 올 뉴 알티마는 출시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0대 돌파는 물론, 8월 수입 가솔린 모델 판매량 톱 3에 오르며 닛산 브랜드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