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안티에이징 디지털 캠페인 론칭

by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진세연이 출연하는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안티에이징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안티에이징을 위해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한 차원 높은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진세연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기대하세요 앞으로의 안티에이징"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통한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이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비롯한 필립스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은 현재 방영중인 MBC 특별기획드라마 '옥중화'에서 여주인공 '옥녀' 역으로 활약하며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영화 '인천상륙작전'에서도 홍일점 여주인공으로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과 함께 호흡을 맞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진세연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등장하는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광채 클렌징, 탄력 마사지, 생기 부스팅 등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디바이스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모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광채 클렌징 기능과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얼굴 윤곽과 피부 볼륨을 되찾아주는 탄력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눈가 생기를 부여해 주는 생기 부스팅 기능을 구현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광고 캠페인은 네이버, 구글 등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