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술+크림치즈는 어떤 맛?…국순당 알코올 3도 '쌀 크림치즈' 출시

by

국순당이 쌀을 발효시킨 우리 술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첨가해 빚은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생쌀발효법으로 빚은 술에 크림치즈를 첨가한 신개념술이다. 쌀의 부드러움에 크림치즈의 고소함, 탄산의 상쾌함까지 더해져 입안에 치즈향이 가득 퍼지며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에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매콤한 음식이나 치즈 토핑 음식 등과 잘 어울린다고 국순당측은 설명했다. 특히 알코올 도수 3%인 저알콜로, 술이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포장지 뒷면에 '치즈업 치얼업'이라는 브랜드를 연계한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제품의 컨셉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국순당은 향후 재료인 치즈가 외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소재인 만큼 해외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용량 750㎖, 알코올 도수 3% 주종은 기타주류다. 판매가는 대형할인매장 기준으로 2000원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신제품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기존 우리 술에 사용되던 재료의 범주에서 탈피한 전혀 새로운 소재인 치즈를 접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 외국인에 익숙한 새로운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맛의 우리 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