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가 이 구역의 상큼보스"…김소은, 짠내제로 청량미소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김소은의 웃음 넘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월요일의 피로를 풀어주는 듯한 청량감 넘치는 미소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19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피곤한 월요일의 시작은 김소은씨와 함께! 보기만 해도 시원한 소은씨의 미소로 으랏차차! 원기회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우리 갑순이' 촬영에 한창인 김소은의 사진 5장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에는 보는 사람까지 절로 기분 좋게 만드는 김소은의 상큼한 매력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카메라를 보며 깜찍발랄한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짧은 휴식시간을 이용해 동료 배우, 스탭들과 다정히 담소를 나누는 등 촬영장의 활기를 책임지는 일등공신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런 김소은의 환한 웃음은 극 중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짠내 캐릭터' 갑순에게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모습이어서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도.

이와 함께 앉으나 서나 자체발광하는 김소은의 미모 또한 감탄을 자아낸다. 애교 가득한 반달 눈웃음, 사랑스러운 꽃 미소뿐만 아니라 달콤한 아이컨택과 한층 물오른 미모까지, '심쿵4단 콤보'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한편, 지난 18일(일) 방송된 '우리 갑순이' 8회에서는 갑순(김소은 분)의 임신이 상상임신이라는 내용과 갑순과 갑돌(송재림 분)의 이별 장면 등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큰 충격에 빠트린 가운데, 이대로 두 사람의 10년 연애가 종지부를 찍게 될지 이어질 전개에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