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오는 20일(화)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놀이교육 프로그램 '돌잡이 풀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직전 방송 4회 연속 매진 인기에 힘입어 특별 판매를 진행하게 된 것.
돌잡이 풀 패키지는 세이펜을 포함하여 수학·한글·영어 총 83종으로 구성, 생후 36개월 이전 아이들의 고른 두뇌 발달과 행동 발달을 이끌어주는 놀이교육 프로그램이다.
홈쇼핑 구매자 전원에게 10개월 무이자 혜택과 함께 돌잡이 풀 패키지의 모든 음원이 수록된 '세이책상'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4회 연속 매진과 함께 4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해 방송 중 50명을 추첨, 지난 8월 출시된 돌잡이명화세트(12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유연호 차장은 "돌잡이 풀 패키지는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그림책-놀이책-세이펜을 다양하게 활용, 아이에게 딱 맞는 적기 교육이 가능한 체계적인 놀이교육 프로그램이라는 입소문과 함께 아이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매회 홈쇼핑 판매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며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며 이번에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