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테랑' 최성국 "김국진, 강수지와 같이 살고 있나 의심"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최성국이 동료 김국진을 향한 의심을 폭로해 눈길을 끈다.

17일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손맛토크쇼 베테랑'의 2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김국진과 함께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최성국, 정찬, 구본승 등이 게스트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최성국은 특유의 과감한 멘트와 제스처로 물오른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최성국은 "요즘 김국진 씨에게 의심되는 점이 있다"며 운을 뗀 뒤, "두 분이 같이 살고 있나? 진짜 같이 살고 있는 거 아닐까?"라고 말해 김국진을 당황시켰다.

또 말문을 잇지 못하는 김국진에게 MC 김구라를 비롯한 나머지 게스트들은 "제주도(불타는 청춘 촬영지)에선 어디 다녀 오신 거냐", "저녁에 또 막 나가고 그랬냐", "절대 외박을 안 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지지 않았었냐", "그게 잘못된 건 아니니까 괜찮다" 등의 목격담, 경험담을 폭로하며 공세를 이어가 또 한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아 실제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새로운 모습의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불타는 청춘'팀 특집으로 꾸며지는 '손맛토크쇼 베테랑' 2회 방송은 19일 밤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