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소개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의 브로우 스컬프트는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아치형, 일자, 각진 눈썹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토 타입 펜슬이기에 샤프너가 별도로 필요 없으며, 왁스 포뮬러로 눈썹 결을 고정시켜주는 기능도 가진다. 8가지 색상으로 본인의 헤어나 동공 색에 따라 적한한 것으로 고르면 된다. 눈썹 정돈에도 용이한 스크루 브러시 역시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의 브로우 키트 3종이다.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디파인드&리파인드 브로우, 비거&볼더 브로우의 세 종류로 구성되어 본인의 타입에 따라 골라볼 수 있다.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키트는 간편하게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과 입체감을 더하는 하이 브로우 펜슬, 24시간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세팅 젤 레디 셋 브로우로 이루어져 있다. 눈썹 다듬기 초보자들에게 추천한다.
디파인드&리파인드 브로우 키트는 브로우 배핑 툴과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하이 브로우 팬슬, 브라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로 구성된다. 좀 더 세밀하고 또렷한 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선택하라. 비거&볼드 브로우 키트는 브로우 쉐이핑 스텐실과 젤 크림 카 브로우, 레디 셋 브로우, 하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된다. 드라마칙한 눈썹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다.
쏘내추럴의 브로우 픽스 틴트 카라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픽스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 눈썹 염색을 한 듯, 한 올 한 올 고정해 결이 살아 있는 풍성한 눈썹 연출에 도움을 준다. 라이트 브라운과 모던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최정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