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OST 여왕' 가수 태연이 이번엔 '달의연인-보보경심려'에 출격한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 & CJ E&M MUSIC) 측은 "가수 태연이 참여한 OST Part.5 '올 위드 유(All with you)'가 오는 13일 공개된다. 화제의 드라마에 걸맞게 OST 여왕 태연이 합류해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명품 보컬리스트로 인정받는 태연은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OST와 솔로 활동을 통해서도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해왔다. 만약에, 사랑해요, 미치게 보고 싶은 등 다수의 OST 히트곡을 보유했다. 특유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드라마와 잘 맞는다는 평가. 태연의 OST 참여는 지난 2014년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후 2년 만이다.
드라마 '달의 연인'은 제작 전부터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으로 수많은 화제를 낳은 드라마답게 OST 가창자 라인업 역시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엑소에 이어 로꼬&펀치, 아이오아이, 다비치, 태연까지 OST 황금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는 '달의 연인' OST는 공개되는 곡마다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OST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달의 연인'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등의 OST를 크게 히트시키며 주목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드라마 '달의 연인' OST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더 주목받고 있다.
한편, 태연이 2년 만에 부른 OST곡 '달의 연인' OST Part.5 '올 위드 유(All with You)'는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