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산하 30개 렛츠런 문화공감센터(렛츠런CCC)가 금년도 마지막 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 5월 인기가수 라디와 함께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았던 나예원 노래강사의 강좌(강동)부터, 경쾌한 리듬 탭댄스와 라인댄스, 밸리댄스(용산), 기체조(부천), 필라테스(의정부)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강좌들이 수강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렛츠런CCC도봉에선 '오감으로 느끼는 숲 힐링 산책', '역사트레킹 마스터 곽작가와 함께하는 풍류 트레킹' 등 산과 들, 바람을 따라 여행하는 외부 체험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리고 다이어트, 체형교정 등의 목적으로 승마를 배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트리플밸리(시흥), 부천승마장(용산), 미사리승마공원(강동), 신갈승마클럽(수원) 등에서 승마교실을 개설한다. 이외에도 한국어교실(일산), 그림으로 크는 아이(도봉), 리틀발레리나 클래스(분당), 트니트니 유아체육 트니짐(강북) 등 다문화가정과 아동을 위한 강좌들도 문을 연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신청은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http://ccc.kra.co.kr)에서 할 수 있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마감한다. 운영기간은 10월부터 12월까지다. 수강신청 방법, 모집일정, 강좌운영기간, 강사 등 기타 세부 내용은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